본문 바로가기
health & life info

쿠팡플렉스 배송알바 신청방법과 단가 및 급여

by 1st step 2020. 10. 8.

쿠팡플렉스 신청방법 

나혼자산다에서 태사자의 김형중이 하면서 더욱 유명해진 쿠팡플레스. 카카오 대리운전 만큼이나 투잡으로 유명한 쿠팡플렉스~! 자신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에 단기알바나 투잡으로 하기 좋은 쿠팡플렉스 신청방법 및 급여에 대해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자!

 

1. 쿠팡플렉스는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진행한다.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쿠팡플렉스를 다운받은 후 회원가입한다.

쿠팡 플렉스 어플 다운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면 된다.

아이폰(iOS) : 

itunes.apple.com/us/app/apple-store/id1453798946?mt=8

안드로이드 : 

 

쿠팡 플렉스 (배송) - Google Play 앱

1. 누구나 쉽게 남녀노소 누구나! 배송 경험이 없어도 OK! 간단한 정보만으로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를 언제든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세요. ��

play.google.com

 

어플을 실행하면 

개인정보와 정산받을 계좌정보,

차종, 차량넘버 등을 입력해야 한다.

 

2. 하단의 일정을 선택하여 배송할 일자 및 시간대를 선택한다. 시간대는 아래와 같이 나뉜다.

주간배송 10시~21시

야간 및 새벽배송 23시~7시

지역별로 시간대가 조금씩 다르고, 또 배송단가가 다르므로 잘 확인하여 선택하면 된다.

 

3. 신청을 완료하고 나서 업무가 확정이 된다면 몇시까지 어느장소로 오라는 알림톡이 온다. 일정에 맞춰서 가면 안내자가 기다리고 있는데, 배송방법, 유의사항 등을 안내해줄 것이다. 그에 맞춰 배송을 진행하면 된다.

 

쿠팡플레스 급여 및 정산일은?

배송단가는 박스, 비닐, 신선박스, 신선비닐 별로 다르게 책정이 된다. 그리고 반품의 경우는 또 단가가 별도로 책정된다. 내가 사는 지역은 일산인데 비닐과 신선비닐은 700원대이고 박스와 신선박스의 경우 1,000원에서 1,300원 대이다.

초보자의 경우 50개 미만으로 체험해보는 것이 좋은데, 만약 50개를 배송했다면 하루에 대략 35,000원~65,000원 정도의 수익이 난다. 운좋게 인접한 아파트 단지에서만 배송이 된다면 두어시간 안에 충분히 배송할 수 있으니, 투잡으로는 손색이 없다고 볼 수 있다. 하지만 이 금액은 내가 사는 지역의 예를 든것이고, 지역별로 배송단가가 다르기 때문에 자신이 배송하고자 하는  지역의 단가를 확인해야 좀더 정확한 일당을 구할 수 있다.

정산일은 아래와 같다.

1일~15일 배송 : 25일 정산

16일~월말 배송 : 다음달 10일 정산

 

스마트폰으로 어플만 깔면 누구나 쉽게 해볼 수 있기 때문에 쿠팡플렉스 체험을 한번 해보고 만약 괜찮다면 시간이 빌때  단기 알바나 투잡으로 하는것을 추천한다.

댓글